본문 바로가기

IT관련

피날레 2020 실행확인!! 피날레26 피날레 토렌트 피날레다운로드

악보 사보프로그램하면 대표적으로 맥OS에서의 시벨리우스와 윈도우OS기반의 피날레를 떠올리게 됩니다.


피날레 26은 메이크뮤직(MakeMusic)사에서 개발, 판매 중인 사보 프로그램입니다. 정품으로 구입하면 $600 가장싼 학생버번전 $99를 요구해서 비싼 프로그램중 하나지만 특유의 편리함과 전문성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긴말하지 않겠습니다


저를 따라오면서 하나씩 차근차근 무료로 설치해볼까요??


다운로드링크

 https://getintopc.com/softwares/makemusic-finale-2020-free-download/


1. 링크타고 위에 사이트를 이동해주세요.


2.스크롤을 쭉~내리다보면 파란화면이 나오게되요.



3.마우스를 올려주시면 초록색을 바뀌는데 다운 받아주시면 되요.


4. 다운이 받아지면 _Getintopc.com_MakeMusic.Finale.26.2.2.494.rar 파일이 있는데 압축을 풀어주세요.

비번은 123입니다!!!!



5. 압축이 풀린_Getintopc.com_MakeMusic.Finale.26.2.2.494 폴더에 들어가주세요




6. 폴더 안에 폴더로 쭉쭉 들어가주세요


7.쭉쭉~

8.bundle setup을 실행해주세요.

9. 언어설정이 있는데 영어로  ok



10. "Next >" 눌러주세요.



11. "Next >" 또 눌러주세요.



12. "Install" 눌러주세요



13.설치가 진행중입니다.



14. 인스톨러 설치가다되었네요.

그럼 이제 진짜로 설치해 볼까요?

 "Next >" 눌러주세요.


15.  "Next >" 눌러주세요.



16.  "Next >" 눌러주세요.



17. "Install" 눌러주세요. 



18. 설치가 잘되고 있죠??



19. 설치가 다됬습니다!!

"Finish" 눌러주세요.


20. 한번더 "Finish"!



21.이제부터가 진짜중요한데요 크랙을 설치해야해요.


설치했던 폴더를 다시 들어가면

'Fix'라는 폴더가 있어요. 거기안에 크랙이 있습니다. 더블클릭!!


22. 이안에 있는 Finale 파일을 복사해서 피날레가 설치된곳에 복사-붙여넣기-덮어쓰기를 해주세요!!

저는 기본설치를 했으니 


C:\Program Files\MakeMusic\Finale\26


경로가 이곳이 되겠네요.

23. 그러고 난뒤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설정하면 끝!!! 아이쉽다!! ㅎㅎ



24.실행해볼까요??



히사이시조의 SUMMER를 현악버전으로 편곡해보았어요 ㅎㅎ 너무 좋죠.

이제 정상적으로 크랙이 잘 설치되었나 확인할텐데 방법은 간단합니다.



File에서 SAVE가 활성화 되었으면 잘 설치가 된거에요.



그래도 의심이 가신다구요??


그렇다면 Help- About Finale를 눌러주신뒤 무료사용기간이 안보인다면 

정상설치 되신겁니다 ㅎㅎ







피날레이전 버전과는 달리

mus파일에서 musx파일로 새로운 파일형식을 사용하게 되는 점이 큰 특징이며

UI들이 이쁘게 모양이 바뀐 모습이 있네요.

또, 전작에 비해 로딩후 반응도 빠른거같아요.





여기까지 피날레 26(2020) 설치법을 알아보았어요.

다들 멋진악보 만드시고 이쁜하루 보내세요~